khstar

다시.. 본문

생각말하기

다시..

khstar 2022. 2. 21. 22:41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서 신속항원검사를 받으러 갔다. 

병원에서 발급 받은 코로나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 내일 출근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원래 오늘은 신속항원검사를 받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종로쪽으로 나들이를 가는 것이 목표였다.

그런데 코로나 검사(음성)를 받고 나오는 길에 바람이 거세지더니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근처 커피숍에 들어가서 커피와 샌드위치를 시켜서 간단하게 먹으면서 좀 여유를 부렸다.

커피를 마시면서 오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종로를 들어가는 것은 포기하기로 했다.

우선 내일 오랜만의 출근이니 컨디션 조절이 필요할듯했고 날이 점점 추워지는 것 같으니 감기를 조심해야겠다는 판단이 들었다.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부평 지하상가에서 가볍게 쇼핑을 하며 니트 하나와 목도리를 샀다.

20살 무렵에는 패션에 엄청 신경을 썼는데 나이가 들고는 나를 꾸미는 것에 무심했다. 하지만 이제는 다시 좀 꾸미고 살아야겠다.

가볍게 쇼핑을 하고 집에 들어와 밀린 빨래를 마무리하고 부모님과 고모에게 안부 전화를 드렸다.

그리고 컴퓨터 앞에 앉아 오랜만에 코딩을 했다.

Flutter를 사용해서 기존에 개발해둔 앱을 iOS, Android로 올해는 반드시 배포를 했으면 좋겠다.

그 동안은 진전이 없었는데 오늘은 나름 재미있게 코딩을 해서 나름 보람찬 하루가 된거 같다.

최근에 한빛미디어 리뷰를 제외하고는 개발과 관련한 포스팅을 한적이 없는데 앱을 개발하면서 조금씩 다시 개발 관련 포스팅도 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