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star

어릴적 기억(1) 본문

생각말하기

어릴적 기억(1)

khstar 2018. 12. 26. 22:14
반응형

나의 기억은 파편처럼 순서는 없다.

그냥 어렸을때의 기억이나 생각 경험을 하나씩 써볼까 한다.


나의 첫번째 꿈에 대한 기억을 떠올려 볼까한다.


7살(? 정확치 않다.) 내가 살던 집은 방이 두개인 반지하 집이었다. 

꿈에서 기억하는 장면은 딱 하나다. 

반지하 집의 창문으로 하얀 사자 형상을 한 영적 존재가 집으로 공격해 들어오려고 하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우리집은 빚으로 인해 뿔뿔이 흩어지게 되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