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star

매일 하는 생각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매일 하는 생각

khstar 2022. 12. 6. 22:02
반응형

나는 최근에 매일 회사를 계속 다닐지 말지를 생각한다.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를 그만둔다고 딱히 다른 일이 할것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나는 계속 이 일이 나에게 맞는 일인지 항상 고민해 왔다. 

 

적성에 맞거나 재미있는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아니다.

 

그냥 내가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일일까 하는 생각이다. 

 

그리고 지금 내가 몸 담고 있는 분야에 약간은 회의가 들기도 한다.

 

어쨌든 나는 요즘 다양한 생각을 하고 있다. 

 

지금 다니는 회사를 그만두고 또 긴 여행을 다녀올까 하는 생각을 포함해서

 

생각이 정리되면 조금 더 정리된 글을 작성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