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star

네 멋대로 해라. (드라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 멋대로 해라. (드라마)

khstar 2022. 12. 5. 22:10
반응형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358557

 

네 멋대로 해라

문란한 생활을 하던 스턴트맨 복수가 우연히 학력과 계층이 전혀 다른 경을 만나지만,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는 기구한 운명에 처한 끝에 인생의 참의미를 깨달아가는 드라마

serieson.naver.com

네 멋대로 해라. 

내 인생 최고의 드라마이다. 

내가 이 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양동근 때문이었다. 

 

나는 논스톱 시절부터 양동근을 좋아했다.

 

그의 연기에는 진정성이 묻어나기 때문이었다.

시트콤 연기였지만 그 안에서 그가 연기하는 감정이 항상 나에게 느껴지는 기분이 들었다.

 

이 드라마는 사랑이야기 이다.

하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사랑이야기가 아니다.

연인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그리고 그 사랑의 방식 혹은 인생을 살아가는 방식 등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많은 것을 얘기한다.

 

이 드라마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고 싶지만 나의 글 제주가 영 아니올시다 이다.

 

조금 정리되면 다시 글을 추가할까 싶다.

 

 

 

반응형
Comments